자기다움찾기2016. 6. 24. 20:56

2016년 6월 21일(화), 나에게 큰 변화가 있었다.

지난 4년간의 HR팀장 역할을 마치고 새로운 곳에서 HRD팀을 맡게 되었다.

물론 그룹 안에서의 이동이지만 좀더 큰 회사에서 HRD만을 전담하게 되었다.

실무를 HRD로 했었고 그동안 다시 HRD로 돌아올 것을 염두에 두고 있던 터라 정말 소중한 기회이다.

새로운 팀으로 출근한지 며칠 지났는데 여전히 설레임 반, 걱정 반이다.

다시 HRD를 하게 되었다는 설레임도 있는 반면, 주변의 기대만큼 잘 해낼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있다.

그래도 잘 해보고 싶다.

오늘 아침 받은 메일에 이런 문구가 있었다.

"변화란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도전해 마음을 다하는 것"

내 마음을 다하는 것.

이제 그것만이 남았다.

 

 

Posted by 일상과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