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다움찾기2011. 3. 10. 11:18

7 Habits That Simplify and Relaxify My Workday

 

 

1. Single-tasking

   - 한번에 하나의 일에만 집중하라

 

2. Use a short and prioritized to-do list

   - to-do리스트를 이용해서 가장 중요한 일부터 시작하라

   - 유용한 온라인 to-do-list 관리사이트 : http://teuxdeux.com/

 

3. Use a minimalistic workspace

   - 책상 위에 컴퓨터, 물 말고는 아무 것도 없게 하라. 주의가 산만해지지 않게.

 

4. Never work after 7 in the evening

   - 하루 일의 마감시간을 정해놓고 그 이후는 무조건 쉬어라

 

5. Check everything just once a day

   - 이메일,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은 하루에 1번만 체크하라. 하루에 한번만 하는 리추얼로 여겨라

 

6. Check everything at the end of the workday

   - to-do list는 하루의 마지막에 한번만 확인하라. 자주 확인하면 순서를 바꾸게 된다.

 

7. Simple refocusing

   - simplifying my day에 집중하라

 

출처: http://www.positivityblog.com/index.php/2011/02/10/simple-workday/ 

'자기다움찾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발표/사회 개선할 점 찾기  (0) 2011.04.05
이직한지 2년...  (0) 2011.03.22
반가운 전화....  (4) 2011.01.27
나를 탐구하는 법 by 구본형  (0) 2011.01.20
내가 1년을 정리하는 방법-2010년  (0) 2011.01.07
Posted by 일상과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