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 내용&트렌드 학습2012. 10. 29. 00:30

중앙대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에서 석사과정 모집하네요.

얼마전 국제대학원과 합쳐지면서 글로벌대학원이라는 이름으로 바뀌었었는데, 다시 분리되고 대학원 이름도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으로 원래 이름으로 돌아왔네요. 아마도 지금 다니고 계시는 분들은 글로벌대학원 이름으로 졸업하게 되고 이번에 입학하시는 분들은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으로 졸업하시게 되겠네요.

홈페이지는 http://globalhrd.cau.ac.kr/ 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모집요강을 보실 수 있습니다.

11월 19일부터 12월 3일까지 접수하니 아직 시간은 많이 남았네요. 12월 8일 면접 예정이구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제 블로그에서 관련글들을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궁금한 점 있으면 저에게 메일주세요. 아는 한에서 답변드리겠습니다. ^^

* 중앙대 글로벌대학원 HRD학과 소개

* 내가 받은 중앙대 HRD대학원 면접 질문

* 중앙대 GHRD대학원 합격 수기

 

Posted by 일상과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