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에포인트를주자2012. 8. 9. 15:37

유럽 여행을 가서 많은 것을 보고 느끼고 돌아왔다. 역시 사람은 여행이라는 것을 통해 새로운 것을 경험해 봐야 한다.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아래 3가지를 결심하게 되었다.

 

1. 몸짱 되자 - 니스 해변 몸짱처럼

   서양인들은 피부가 두꺼워서 그런지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훌러덩 벗고 잘도 뛰고 걸어다닌다특히 니스의 지중해 바닷가에는 웃통을 벗고 뛰는 선남선녀들이 정말 많았다다들 구릿빛 피부에 군살 하나 없는 몸으로그래서, 나도 결심을 했다. 니스 해변에서 본 몸짱처럼 나도 꾸준히 땀흘려서 몸짱되자! 

 

2. 영어 하자 : 리스닝 더 연습하자

   사실 해외여행에서 영어를 못해서 어려움을 겪는 경우는 많이 없다내가 영어를 잘 해서가 아니라 돈만 있으면 관광은 다 되는 현실이니까그렇지만, 좀더 깊게 보려고 하면 역시나 영어는 더욱 갈고 닦아야 할 것이다특히 리스닝을 집중적으로 다시 연습해야 한다말하고 싶은 것은 어떻게든 문장을 만들어서 떠듬떠듬이라도 말하는데, 듣는 것은 그렇지 않다상대방에 따라 듣는 게 달라지니 답답하다그래서, 결심했다. 리스닝 공부, 받아쓰기 공부 더 하자!

 

3. 가족 해외여행하자

   이번에 유럽 여행을 직접 찾아보고 예약하면서 준비하다 보니 왜 좀더 일찍 찾아보고 다닐 생각을 안 했는지 후회가 되었다가까운 일존, 홍콩, 중국 등은 맘만 먹으면 긴 기간 안내고 돈이 많이 들지도 않으면서 다녀올 수 있었을텐데 말이다와이프도 이번을 계기로 용기가 생겼는지 내년에는 가까운 일본이라도 꼭 가보잔다그래서, 결심했다. 내년(2013)에는 꼭 일본 배낭여행 가자그리고, 후년(2014)에는 꼭 중국이나 몽골에 배낭여행 가자!

위 3가지는 나의 일상적인 계획, 중장기적인 계획에 꼭 포함해서 지켜가도록 하자...

 

 

Posted by 일상과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