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다움찾기2013. 9. 6. 10:34

다음주부터 새벽 2시간을 찾기 위한 두번째 노력이 시작된다. 단군 200일차.

이번에는 좀더 정교하게 가다듬고 말그대로 습여성성이 되도록 노력하자!

아래는 200일차를 시작하면서 던지는 나의 출사표이다.

 

1. 새벽시간과 새벽활동

   - 새벽시간 : 오전 5 30~7 30

   - 새벽활동 : 파리공원 걷기, 복근 운동, 독서(책이든 논문이든 회사자료든) 

 

2. 나의 전체적인 목표 (1~2가지)

   - 100일 후 와이프에게 식스팩 보여주기 (내 목표는 딱 이것 하나!) 

 

3. 중간 목표 (3~5가지)

   - 단군일지 : 매일 쓴다.

   - 출첵 후 다시 잠들기 : 100일 중 5일 이내로 제한한다.

   - 주말은 와이프 깨워서 같이 커피 마시러 간다.

 

4. 목표 달성 과정에서 직면하게 될 난관과 극복 방안 (2~3가지)

   - 잠 부족 : 무조건 11시 30분 이전에는 잠든다.

   - 대학원 과제 : 과제, 발제준비 하느라 늦게 잘 우려가 있다. 그렇지만, 11시 반 전에 집중해서 끝내는 것으로 하자.

   - 출첵 후 다시 잠들기 : 출첵하면 무조건 몸을 일으킨다. 그리고 무조건 나간다.

 

5. 목표를 달성했을 때 내 삶에서 일어날 긍정적인 변화 묘사 (1~2가지)

   - 식스팩 : 식스팩을 만들고 가끔 아팠던 무릎도 가뿐해 질 것이다.

   - 하루의 안정 : 하루를 경영할 수 있을 것이다.

     

6. 목표를 달성했을 때 나에게 줄 보상 (1가지)

   - 100일차 성공의 보상이 200일차 도전이었다.

     역시 200일차의 성공에 대한 보상은 내 자신이 300일차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스스로에게 주는 것이다.

 

Posted by 일상과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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