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수학하고 있는 중앙대 인적자원개발학과에서 내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을 하고 있네요. 인적자원개발학과는 일반대학원 소속으로 박사과정입니다. 같이 HRD를 스터디하고 있는 글로벌인적자원개발대학원(GHRD대학원)은 석사과정으로서 특수대학원입니다.

내년 상반기에 신입생들이 들어오시면 저는 벌써 마지막 학차이네요. 논문을 본격적으로 고민해야 하는...

시간 참 빠른 것 같습니다. 지원할까 말까 고민하고 막판에 원서내고 부랴부랴 추천서 받아서 접수하던게 엊그제 같은데...ㅎㅎ

이번에도 좋은 분들이 많이 지원하셔서 멋진 학업생활을 같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일상과꿈